티스토리 뷰

반응형

<Hello! Shanghai!_상해>타이캉루 카페 추천 HEYTEA !!


친구가 우리나라로 치면 홍대??? 라던 타이캉루에서 한바퀴 마실 하고 목말라서 카페를 찾던 도중

HEYTEA 라는 카페 발견!! 처음보는 카페라서 싱기해서 들어가봄 !! 사람 겁나마늠

이때가 밤 9시??? 평일인데 풀이었다

나는 오렌지를 시켰음!!!

맛은 녹차물에 오렌지쥬스 섞은맛???

맛있음!!!!!!


fruit 달라고 하면 여러 과일을 안에다가 넣어주고 포크도 줘가꼬 먹을수 있게 해줌

친구는 grapefruit 라고 써있어서 당연 포도인줄 알고 시켰는데 자몽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요기



헤이티 존맛탱임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