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LX정품 윈드스크린 시야에 스크레치가 심해져서 저렴하게 구매하려고 


"LX125 비트윈 윈드스크린"으로 구매   


빨간색 부분 (잔기스)     파란색 부분 (정상)


잔기스 겁나 심한제품이 옴 반품시킴.


업체에 전화하니까 정상제품이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ㅈㄴ 민감하단다 ㅋㅋㅋㅋㅋ 어이가없어서 나참


잔기스는 밤에 주행할때 상대차 라이트 빛이 번져보여서 위험하다고 설명하니까


정상제품이란 소리만 해댐


한술 더떠서 정상제품이니까 나보고 반품택배비 내노라고 ㅋㅋㅋㅋㅋㅋ 못내겠다고 하니까 자기도 어

어쩔수없다함


그러면 좀 스크레치 없는 걸로 교환해 달라니까 내가 ㅈㄴ 민감해서 다른제품 받아도 만족 못할꺼라함

정말 내가 민감한가 해서 '베스파 클럽' 까페에 글 올려보니 내가 민감한게아니라 하자제품이라고 말해줌

그리고 인터바이크 원래 양아치 업체라고 함.


그래서 소비자보호원한테 하소연해봤는데 업체가 정상상품이라고 우기면 어쩔수없다함. 소비자편이 없음


ㅈ같지만 반품함


내가 오기가 생겨서 다시 시킴


인터바이크, 나래바이크 쓰레기인게 뭐냐면


내 주소알고 일부로 나 엿매기려고 한건지 모르겠지만 윗층에다 택배보냄 ㅋㅋㅋㅋㅋㅋ 

겁나 어이가없어서 ㅋㅋㅋㅋㅋㅋ 


개고생해서 받아보니 멀쩡한제품 옴





잔기스 별로없었음.


내가 민감한거라고? 인터바이크, 나래바이크 둘다 잘못 인정안하고 반품하기 귀찮으니까 정상제품이라고 둔갑함.


그리고 중국산이라 그런지 벌써 크랙 생기고 기스 금방생김.


써본결과 비추!!



정리 


1. 윈드스크린 잔기스 많아서 반품신청

2. 인터바이크, 나래바이크에서 하자제품을 정상제품이라고 둔갑

3. 반품 후 재구매

4. 내주소 알고 나 엿매기려고 윗층에 택배 보냄 ㅆㅂ넘들

4. 힘겹게 받고 확인해보니 잔기스 별로 없음


결론


인터바이크, 나래바이크는 하자제품 둔갑하고 소비자 호구로아는 쓰레기 업체ㅋㅋㅋ 망해라

제품도 업체처럼 쓰레기인듯.





반응형